정이든 정보저장소

범죄 행위의 통계적 상관관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범죄 행위의 통계적 상관관계

jed jed 2021. 4. 26. 22:10

범죄 행위의 통계적 상관관계 특정 비범죄 요인과 특정 범죄의 연관성을 탐구합니다. 범죄학 분야는 범죄의 역학을 연구합니다. 이러한 연구의 대부분은 상관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즉, 범죄 행위의 특정 범주와 관련된 다양한 요인을 식별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러한 상관 연구는 이러한 범죄의 원인에 대한 가설을 이끌어 냈습니다. Handbook of Crime Correlates (2009)는 전 세계적으로 발행된 범죄에 관한 5200 개의 실증적 연구를 체계적으로 검토한 것입니다. 범죄 일관성 점수는 관계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점수는 여러 연구에서 통계적으로 유의한 관계가 얼마나 일관되게 식별되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자는이 리뷰가 범죄와 관련된 변수에 대해 현재 알려진 대부분의 내용을 요약한다고 주장합니다. 2019 년에 범죄 학자 그렉 리지 웨이 (Greg Ridgeway)는 범죄학이 범죄의 원인을 결정적으로 결정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범죄의 성차

범죄는 생후 2 ~ 30 년 동안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전반적으로 더 많은 범죄를 저지르고 더 폭력적인 범죄를 저지릅니다. 그들은 성별 간에 균등하게 분배되는 좀도둑을 제외하고 더 많은 재산 범죄를 저지릅니다. 수컷은 재범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범죄자들 사이에서 심박수 , 피부 전도도와 같은 각성 관련 조치는 낮습니다. Mesomorphic 또는 근육질 체형은 범죄, 특히 성범죄와 양의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연령과 성별을 통제할 때 유전은 범죄와 관련이 있습니다. 낮은 모노아민 산화효소 활성과 낮은 5-HIAA 수치는 범죄자들 사이에서 발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Monoamine oxidase A (대중 언론에서 "전사 유전자"라고 함)는 폭력 범죄에 대한 증가된 경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약물 남용의 위험이 증가한 유전자인 CDH13 은 폭력 범죄와 관련이 있습니다. 핀란드에서 심각한 폭력 범죄를 저지르는 모든 개인의 대다수가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경향은 표면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술이나 약물의 영향인 경우가 있습니다. 유전적 프로파일의 존재는 결정적이지 않지만 다른 요인이 있는 경우 관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퍼거슨은 '폭력이나 공격성 측면에서 우리 행동의 상당 부분이 우리의 생물학 (우리의 유전자)과 우리의 뇌 해부학에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chnupp는 "폭력에 대한 유전자"가 있고, 이러한 대립 유전자를 호출하기 때문에 일이 일어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많은 요인들과 결합하여 이 유전자들은 당신이 폭력적인 충동을 통제하는 것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가장 강력하게 당신을 범죄 생활로 미리 만들지는 않습니다.

인종, 민족 및 이민

관련 요인으로는 인종과 범죄 , 이민자 지위가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인종적으로 다양한 지리적 영역이 동종 영역에 비해 범죄율이 더 높으며 다른 국가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이민자에 대한 일부 연구에서는 이들 인구 사이에서 더 높은 범죄율을 발견했습니다. 이 비율은 출신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지역의 이민자들은 출생 인구보다 범죄율이 낮습니다). 이민자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성향에 대한 개념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이민자들이 원주민보다 더 많거나 적은 범죄를 저지르는 성향도 지리적으로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내에서의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이민자는 미국에서 태어난 거주자보다 범죄로 인해 수감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인구 조사에는 합법적 이민자와 불법 이민자가 모두 포함됩니다. 시민권 상태에 관계없이 한 지역에 거주하는 총 사람 수를 계산하기 때문입니다.

초기 생애

관련 요인에는 임신 중 모성 흡연 , 저체중 출생 , 주 산기 외상 , 출산 합병증, 아동 학대, 낮은 부모와 자녀의 애착관계 , 결혼 불화 , 가족 불화, 알코올 중독 및 가족 내 약물 사용, 낮은 부모의 감독이 포함됩니다.  모니터링, 가족 규모 및 출생 순서, 야행성 야뇨증 또는 야뇨증 , 괴롭힘 , 학교 징계 문제, 무단결석 , 낮은 학점 평균 , 고등학교 중퇴 및 아동기 납 노출이 관련 있습니다.

성인 행동

관련 요인에는 높은 알코올 사용, 알코올 남용 및 알코올 중독, 높은 불법 약물 사용 및 의존, 첫 성관계의 조기 연령 및 성 파트너 수, 사회적 고립, 동료 범죄 집단 및 갱단 구성원이 포함됩니다.

종교

몇몇 연구에서 종교성과 범죄성 사이에 부정적인 상관관계를 발견했습니다. 2001 년 메타 분석에 따르면 "종교적 신념과 행동은 개인의 범죄 행위에 중간 정도의 억제 효과를 나타냅니다." 연구는 개념적 차이로 인해 범죄에 대한 종교적 영향에 대한 평가가 체계적으로 다양해졌습니다. 방법 론적 접근으로 이것은 종교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되어 결과에 영향을 미쳤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1995 년 논문은 몇몇 연구자들이 종교의 영향력이 우발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지만, 대부분은 교파, 범죄 유형, 사회적 또는 종교적 맥락에 따라 다양한 영향에 대해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찾았습니다. 이는 종교와 범죄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암시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회 생태학 및 세속적 제약과 같은 다른 요인을 통제할 때 종교적 조치 중 종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성인 범죄를 지속적이고 우발적으로 억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종교적으로 두드러진 사람 (즉, 삶에서 종교의 중요성을 표현하는 것)은 범죄 행위와 관련이 없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종교 예배에 참석하거나 그에 많이 관여하는 개인은 재산 피해를 제외하고 범죄에 덜 관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메타 분석 연구에 따르면보다 정통적인 종교적 신념에 동의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범죄 행위에 관여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2012 년 연구에 따르면 지옥에 대한 믿음은 범죄율을 감소시키는 반면, 천국에 대한 믿음은 범죄율을 증가시키며, 이러한 상관관계가 국부나 소득 불평등과 같은 다른 상관관계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6 개의 공립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한 1997 년 연구에서는 종교와 범죄 또는 종교와 약물 사용 간에 통계적으로 유의한 음의 상관관계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종교와 알코올 간의 유일한 관계는 통계적으로 유의했습니다. 보다 최근의 검토는 신앙심과 범죄 사이의 상관관계를 나타 내기 위해 충분한 데이터가 있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더욱이, 자기 식별 무신론자들이 미국의 일반 대중보다 수감률이 현저히 낮다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상관관계가 상대적으로 비종교적인 모든 그룹에 보편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상관관계를 조사한 대부분의 연구는 낮은 종교성의 다른 유형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정치 이데올로기

2016 년 연구에 따르면 정치적 이데올로기가 비폭력 범죄, 백인 개인, 특히 백인 여성의 연루와 중간 정도의 상관관계가 있다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그룹들 사이에서 진보적 자기 분류가 보수적 자기 분류에 비해 비폭력적인 범죄 행위와 긍정적으로 연관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심리적 특성

관련 요인으로는 아동 행동 장애 , 성인 반사회적 인격 장애 ,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 , 경미한 우울증, 임상 우울증, 가족 우울증, 자살 경향 및 정신 분열증이 있습니다. 미국 심리학 협회 (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의 1995 년 보고서 Intelligence : Knowns and Unknowns는 IQ와 범죄 간의 상관관계가 -0.2라고 밝혔습니다. 이 연관성은 일반적으로 작은 것으로 간주되며 일반적인 사회 학적 상관관계보다 훨씬 작은 적절한 공변량을 제어한 후 사라지거나 실질적으로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의 책 G 코드 팩터 : 정신 능력의 과학 (1998)에서 범죄와 학습 장애 사이에 상당한 관련이 확인되어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모든 인종의 사람들 사이에서 범죄와 관련이 있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데이터를 인용하면 IQ와 학업 성적의 불일치는 범죄와 관련이 있습니다. 느린 읽기 능력은 특히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IQ의 효과는 사회 경제적 지위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많은 방법론적 고려 사항을 적용해보면 쉽게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실제로 작은 관계 복지, 약물 남용, 및 간단한 원인 해석을 금지하는 다른 요인에 의해 매개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최근 메타 분석 관계는 그러한 직접적인 영향 없이 빈곤한 것이 높은 위험 집단에서 관찰되는 것을 보였지만 사실 어떠한 인과 해석도 되지 않습니다. 범죄성에는 충동성 , 정신병 , 감각 추구 , (낮은) 자기 통제 , 어린 시절의 공격성 , 낮은 공감 및 낮은 이타주의와 같은 몇 가지 성격 특성이 범죄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사회 경제적 요인

사회 경제적 지위 (보통 소득 또는 부유함 , 직업 수준, 교육 연수 등 세 가지 변수를 사용하여 측정됨)는 불법 약물 사용을 자체적으로 신고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범죄와 부정적으로 연관됩니다. 부모의 사회 경제적 지위가 높을수록 범죄와 역관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고용과 높은 실업률은 범죄와 긍정적인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낮은 사회 경제적 지위는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와 양의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따라서 스트레스의 정신적, 심리적 악영향을 초래합니다. 이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아마도 범죄를 저지를 성향과 양의 상관관계될 것입니다. 다소 일관되지 않은 증거는 해당 지역에서 범죄가 더 많은 지역에서 저소득 수준, 빈곤층 인구 비율, 낮은 교육 수준 및 높은 소득 불평등 사이에 긍정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스웨덴에서 실시한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이웃 박탈이 범죄 자체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으며 범죄율이 높은 것은 관찰되고 관찰되지 않은 가족 및 개인 수준 요인에 기인한다고 주장하여 고위험 개인이 선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세계은행의 한 연구에 따르면 "범죄율과 불평등은 국가 내, 특히 국가 간에 양의 상관관계가 있으며, 이 상관관계는 다른 범죄 결정 요인을 통제한 후에도 불평등에서 범죄율로의 인과 관계를 반영합니다." 범죄학 연구자들은 빈곤이 범죄에 미치는 영향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주장했습니다. Levi (1997 : 860)가 지적했듯이 거시적 계정은 '폭력뿐 아니라 비폭력을 의미하는 인과적 설명에 가까운 것은 거의 생성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빈곤이나 불이익을 겪고 있는 대다수의 개인은 언제나 폭력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발생하는 폭력의 패턴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폭력에 연루된 사람들의 사회적 경험을 연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Athens 1992).

지리적 요인

관련 요인에는 인구 규모, 이웃의 질, 주거 이동성, 선술집 및 알코올 밀도, 도박 및 관광객 밀도, 적도와의 근접성, 기온 ( 날씨 및 계절)이 있는 지역이 포함됩니다. 미국 남부의 높은 범죄율은 기후 요인을 통제한 후 크게 사라집니다.

부모와 자녀 관계

부모가 자녀를 원하지 않는 자녀는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한 아이들은 학교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적고 빈곤 속에서 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모자 관계의 질이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생물 사회적 범죄학 및 기타 환경 요인 분석

생물 사회적 범죄학은 생물학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을 모두 탐색하여 범죄와 반사회적 행동을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분야입니다. 현대 범죄학이 사회학 이론에 의해 지배되어 왔지만 , 생물 사회 범죄학은 유전학 , 신경 심리학 및 진화 심리학과 같은 분야의 잠재적인 기여도 인식하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행동은 신체의 세 가지 주요 규제 시스템의 이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