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든 정보저장소

반사회적 인격장애의 여러가지 원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반사회적 인격장애의 여러가지 원인

jed jed 2021. 7. 31. 22:27

반사회적 인격장애의 여러 가지 원인  

성격 장애는 유전적 환경적 영향의 조합과 상호 작용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사회적이거나 알코올 중독인 부모가 있는 사람들은 더 높은 위험에 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린 시절 동물에 대해 불을 붙이는 잔인한 행위는 반사회적 성격의 발달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 상태는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흔하며 감옥에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더 흔합니다.

유전 

반사회적 성격 장애의 유전적 연관성에 대한 연구는 이 질병이 일부 또는 강력한 유전적 근거를 가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SPD의 유병률은 장애에 걸린 사람과 혹은 관련된 사람들에게서 더 높습니다. 유전적 영향과 환경적 영향을 구별하기 위해 고안된 쌍둥이 연구는 반사회적 행동과 행동 장애에 중요한 유전적 영향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관련될 수 있는 특정 유전자에서 반사회적 행동과의 상관관계에서 특히 연관이 있는 유전자 중 하나는 세로토닌 및 노르 에피네프린과 같은 모노 아미노 신경 전달 물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모노 아민 산화 효소 A (MAO-A)를 암호화하는 유전자입니다. 행동에 대한 유전자의 관계를 조사한 다양한 연구에서 프로모터 영역의 2R 및 3R 대립 유전자와 같이 MAO-A가 적게 생성되는 유전자의 변이가 남성의 공격적인 행동과 관련 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이러한 학대를 경험하는 저 활동 변이 (MAOA-L)를 가진 아이들은 고 활동 변이 (MAOA-H)를 가진 아이들보다 반사회적 행동을 발전시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이 연관성은 또한 초기 생애의 부정적인 경험의 영향을 받습니다. 환경 상호 작용 (예를 들면 감정 남용과 같은 MAOA-L 공격적인 반사회적 행동을 보이기도 합니다. 다른 정신 질환과의 연관성에 대해 많이 연구된 유전자인 세로토닌 수용체 (SCL6 A4)를 암호화하는  반사회적 행동 및 성격 특성에 관심이 있는 또 다른 유전자입니다. 유전적 연관성 연구에 따르면 짧은 "S"대립 유전자는 수감자 집단의 충동적인 반사회적 행동 및 ASPD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병 찾기에 대한 연구는 오랫동안 "L"대립 유전자 핵심 감정을 설명하는 인자와 정신병 1 개 특성이 연관되어 있는지 (예를 들어 공감대 부족)에 대해 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두 가지 다른 형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충동적 행동과 정서적 조절 장애와 더 관련이 있고, 다른 하나는 장애의 약탈적 공격성과 정서적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ASPD에 대한 다양한 다른 유전자 후보는 2016 년에 발표된 게놈 연구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유전자 후보 중 일부는 ASPD가 동반되는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와 공유됩니다. 또한, 이 연구는 4 운반 사람들을 발견 돌연변이에 6번 염색체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반사회적 인격 장애를 개발할 가능성이 1.5 배인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픽사베이

생리 학적 원인

호르몬과 신경 전달 물질

외상성 사건은 중추 신경계의 표준 발달을 방해하며 정상적인 발달 패턴을 변화시킬 수있는 호르몬 방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격성과 충동은 ASPD의 가능한 증상들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뇌의 공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호르몬입니다. 예를 들어, 폭력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는 보통 사람에 비해 남성 호르몬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의 효과에 의해 상쇄되는  코르티솔은 충동 경향인지의 제어를 용이하게 합니다. ASPD 환자에서 논의된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는 5HT라고도 알려진 세로토닌입니다.  20 개 연구의 메타 분석에서  5 HIAA의 나이 어린 30 대 들에 (저급 세로토닌 수준을 나타냄) 낮은 수준으로 나타납니다. 낮은 수준의 세로토닌이 ASPD와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이 밝혀졌지만 세로토닌 기능의 감소가 여러 다른 실험 패러다임에 걸쳐 충동 및 공격성과 높은 상관관계가 있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충동은 5HT 대사의 불규칙성과 연관될 뿐만 아니라 그러한 기능 장애와 관련된 가장 필수적인 정신 병리학 적 측면 일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학대를 받은 아동의 행동 장애 및 성인 ASPD 증상을 포함한 반사회적 행동과 모노 아민 산화 효소 A 사이의 관계를 발견했습니다. 

신경학적 원인

반사회적 행동은 머리 외상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반사회적 거동 감소와 연관된 회백질 오른쪽에 lentiform 핵 왼쪽 뇌 섬 및 frontopolar 피질 오른쪽 방추형 이랑 하두 정 피질 오른쪽 cingulate 이랑 및 중앙 후 피질에서 부피가 증가하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지적 및 인지 능력은 ASPD 인구에서 지속적으로 손상되거나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중문화의 관념에 반대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는 모두 전반적인 지능 감소와 인지 능력의 각 측면에서 특정 감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반사회적 행동을 보이는 사람들은 전두엽 피질의 활동이 감소한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연관성은 구조적 신경 영상과 달리 기능적 신경 영상에서 더 분명합니다. 전두엽 피질은 미리 계획 행동의 결과를 결정하고 옳고 그름을 구별하며 행동 자제력을 포함한 많은 기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전두엽 부위의 부피 감소가 반사회적 인격 장애와 관련이 있는지 또는 약물 사용 장애 또는 아동 학대와 같은 병적 장애로 인한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더욱 나아가  그것이 인과 관계인지, 즉 해부학 적 이상이 심리적 및 행동적 이상을 유발하는지 또는 그 반대인지 여부는 여전히 열린 질문으로 남아 있습니다.  Cavum septi pellucidi (CSP)는 변연 신경 발달 장애의 지표이며, 그 존재는 정신 분열증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와 같은 특정 정신 장애와 약하나 나마 연관되어 있습니다. 

환경적 원인

가족 환경 

일부 연구는 사회 및 가정 환경이 반사회적 행동의 발달에 기여했다고 제안합니다. 이 아이들의 부모들은 자신의 아이들에 의해 반사회적 행동을 표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감정, 공감과 능력을 가진 거래는 감정에 다른 사람에 연결하는 아이 뇌의 저 발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이의 스트레스 반응 시스템의 민감성이 초기 발달하는 동안 부모의 자극과 애정의 부족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박사 브루스 페리에 말에 따르면 그는 "유아의 발달하는 뇌는 제대로 발달하기 위해 패턴화 된 반복적인 자극이 필요합니다. 경련되고 예측할 수 없는 두려움, 외로움, 불편함 및 배고픔으로부터의 자극은 아이의 스트레스 시스템을 높은 경보 상태로 유지합니다. 완전한 포기로 인한 간헐적 치료 환경은 아이에게는 최악의 세상입니다."라고 했습니다.

문화적 영향

임상 심리학의 사회 문화적 관점은 장애를 문화적 측면의 영향을받는 것으로 봅니다. 문화적 규범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ASPD와 같은 정신 장애는 다르게 보입니다. 로버트 D. 헤어가 미국에서 보고된 ASPD 상승은 문화적 관습에 따라 변화할 수 있음을 제안했습니다.  ASPD 많은 개인의 행동 경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진단 기술의 단지 일부 부산물 일 수 있지만 ASPD와 잠복 ASPD를 가진 개인 간의 구분에서 후자는 법률, 전통 표준 또는 종교와 같은 외부 통제 소스에 연결하여 자신을 견제합니다. 집단 표준의 오류가 실제로 발생할 수 있다고 제시되었습니다. 잠복 ASPD를 가진 개인을 이전의 친사회적 행동에서 이끌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ASPD의 예비 증상이 있는 환자의 식별 및 입원에 법률 시스템이 어느 정도 관여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이 있습니다. 임상 정신과 의사 피에르 - 에두아르 Carbonneau는 ASPD를 진단할 때 법적 강제 입원에 대한 문제는 실패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환자를 진단하고 ASPD가 없는 사람에게 약물을 처방하도록 강요할 가능성은 잠재적으로 재앙이 될 수 있지만, 오히려 진단하지 않고 환자가 치료를 받지 않는 것도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특히 환경적 영향과 문화적 영향을 의사가 무시해야 한다고 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