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든 정보노트
사드후작의 영향과 그의 문학 본문
영향
성적 가학성 변태 성욕장애라는 사드의 이름을 딴 정신 상태는 경험으로 정의된 성적 흥분을 극도의 고통 또는 고통에 대한 응답으로 상대방에게 굴욕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통을 수반하는 기타 성적 취향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개인이 성적 흥분을 위해 경미하거나 시뮬레이션된 통증이나 굴욕감을 사용하는 상황과는 다릅니다. 프랑스 철학자 Michel Foucault , 미국 영화 제작자 John Waters , 스페인 영화 제작자 Jesús Franco 등 다양한 영향력 있는 문화 인물들은 Sade의 작품에 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시인 Algernon Charles Swinburne 도 Sade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Nikos Nikolaidis의 1979 년 영화 The Wretches Are Still Singing 은 후작의 미학을 선호하는 초현실적인 방식으로 촬영되었습니다. Sade는 Charles Baudelaire와 같은 Romantic and Decadent 작가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Gustave Flaubert 및 Rachilde 서구 사상에서 허무주의의 인기가 높아지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Nietzsche의 On the Genealogy of Morality (1887)에서 선과 악에 대한 견해에 관한 내용을 보면 선과 악에 대한 사드의 개념이 상당한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입니다. 이기 주의자 무정부주의를 주장한 막스 슈 티르 너 또한 사드의 작품에 의해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측됩니다. 연쇄 살인범 이안 브래디와 함께 마이라 힌들리 고문으로 알려진 어린이를 살해한 무어 살인 사건이 있던 1960 년대 영국은 사드에 매료되어 있었고 한 제안이 자신의 재판과 항소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 아이들 (테이프 녹음 한 비명과 탄원)은 Sade의 아이디어와 환상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Sade에 대한 전기를 쓴 Donald Thomas에 따르면 Brady와 Hindley는 Sade의 실제 작업을 거의 읽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소유한 유일한 책은 그의 가장 극단적인 저작을 포함하지 않은 발췌 집이었습니다. 경찰이 발견 한 Brady 소유의 책이 들어있는 두 개의 여행 가방에는 The Life and Ideas of the Marquis de Sade 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Sade의 글이 서구 사회에서 낙태에 대한 의학 및 사회적 수용에 영향을 미친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문화적 묘사
허구의 작품과 전기를 포함하여 대중 문화에서 사드 후작에 대한 많은 참고 문헌이 있습니다. 문화적 용어 가학성은 그의 이름을 불러일으키는 성폭력 , 방탕, 그리고 언론의 자유를 다양하게 사용했습니다. 현대 문화에서 그의 작품은 권력과 경제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뛰어난 분석과 에로티카로 간주됩니다. Sade의 성적으로 노골적인 작품은 표현의 매개체였을 뿐만 아니라 그의 사회에서 엘리트의 부패하고 위선적인 태도를 드러내는 데에도 사용되었으며, 그의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도 주로 이 불편하고 창피한 풍자였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그는 검열과 작가 투쟁과 관습적 도덕성의 제약을 가진 도덕 철학자와의 투쟁을 상징합니다. Sade는 자신의 시대에 지배적인 도덕적 가치를 파괴하는 도발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 음란물 장치를 사용하여 다양한 미디어에서 다른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작품에 묘사된 잔인함은 사디즘의 개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Sade의 작품은 극단적인 개인주의 철학을 지지하기 때문에 특정 예술가와 지식인에 의해 오늘날까지 살아남았습니다. 20 세기 후반, Sade에 대한 관심이 부활했습니다. Roland Barthes , Jacques Lacan , Jacques Derrida , Michel Foucault와 같은 선도적인 프랑스 지식인들은 철학자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고 학자와 예술가 사이에서 Sade에 대한 관심은 계속되었습니다. 시각 예술의 영역에서 많은 초현실주의 예술가에 대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Sade는 초현실주의 정기 간행물에서 Guillaume Apollinaire , Paul Éluard , Maurice Heine과 같은 인물에 의해 신성한 후작이라는 축하를 받았습니다. Man Ray는 그와 다른 초현실주의자들이 그를 자유의 이상으로 보았 기 때문에 Sade를 존경했습니다. 초현실주의의 첫 선언 (1924)은 "Sade는 사디즘의 초현실주의 자"라고 발표했으며 Justine의 원본 초안의 발췌문은 Le Surréalisme au service de la révolution에 게재되었습니다. Sade의 삶과 작품은 수많은 가상 연극, 영화, 포르노 또는 에로틱한 그림 등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Peter Weiss의 연극 Marat / Sade 가 포함됩니다. Sade가 Charenton 망명에서 그의 동료 수감자들이 연기한 연극을 감독했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미시마 유키오 , 배리 이제 리프 , 더그 라이트도 Sade에 대한 희곡을 썼습니다. Weiss와 Wright의 연극은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그의 작품은 적어도 Luis Buñuel의 L' Âge d' Or (1930)에 영화에서 언급되며 , 마지막 부분은 120 Days of Sodom에 제공되었습니다. 1989 년 Henri Xhonneux와 Roland Topor는 De Sade의 회고록을 부분적으로 기반으로 한 Marquis를 만들었습니다. Benoît Jacquot의 Sade와 Philip Kaufman의 깃펜(더그 라이트가 같은 이름의 연극에서) 2000년 영화관에서 히트를 쳤습니다. 퀼스는 Sade의 투옥과 그의 사회 검열과의 전투에서 영감을 받아 그를 문학 자유 투사로 묘사합니다. 종종 Sade 자신은 미국 대중문화에서 혁명가가 아니거나 심지어 자유주의자로 가학적이고 폭군적인 악당에 더 가깝게 묘사됩니다. 예를 들어, TV 시리즈 13 일의 금요일 : The Series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여성 주인공인 Micki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결국 Sade에 의해 투옥되고 고문당합니다. 마찬가지로 공포 영화 Waxwork에서 Sade는 영화의 왁스 악당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묘사되지는 않았지만 Sade의 저작은 Ada Palmer가 쓴 Terra Ignota 시퀀스의 첫 번째 책인 Too Like the Lightning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합니다. 25 세기 지구에 대한 Palmer의 묘사는 Voltaire 및 Denis Diderot과 같은 계몽주의의 철학과 저명한 인물에 크게 의존합니다. Sade와 책에서 내레이터 Mycroft는 자신의 가상의 독자에게 Sade 자신의 것으로 구성된 섹스 장면을 보여준 후 이 상상 속 독자의 분노를 아이디어를 탐구할 기회로 삼았습니다. 또한 소설의 중심 위치 중 하나인 18 세기의 거품이라고 자체 광고하는 매춘 업소 볼테르의 "Le Temple du goût에 대한 오마주"라고 문 위에 새겨져 있습니다.
문학 비평
Marquis de Sade는 고딕 소설을 마법과 환상에 크게 의존하는 장르로 보았다. 그의 문학 비평에서 Sade는 고딕의 초자연적 측면을 자신의 작품의 주제와 근본적인 차이로 강조함으로써 자신의 소설이 고딕으로 분류되는 것을 막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분리를 추구하는 동안 고딕 양식이 사회에서 필요한 역할을한다고 믿고 그 뿌리와 용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고딕 소설이 유럽의 혁명적 정서의 완벽하게 예측 가능한 결과라고 썼습니다. 그는 그 시대의 역경으로 인해 고딕 작가들이 매혹적인 소설을 집필하는 데 도움을 얻기 위해 지옥을 찾을 수 있도록 정당하게 만들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Sade는 작가 Matthew Lewis와 Ann Radcliffe는 다른 고딕 양식의 작가들보다 높으며 Radcliffe의 화려한 상상력을 칭찬하고 Lewis의 The Monk를 의심할 여지없이 장르의 최고의 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ade는 고딕 소설의 초자연적 요소가 저자와 독자 모두에게 피할 수 없는 딜레마를 만들었다고 주장하면서 장르가 그 자체와 상충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이 장르의 작가는 초자연적인 것에 대한 정교한 설명이나 전혀 설명하지 않는 것 중에서 선택해야 했으며 어떤 경우든 독자는 불가피하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표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수도사의 축하에도 불구하고 Sade는 이러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고딕 소설이 하나도 없으며 그렇게 한 고딕 소설은 소설에서 그 우수성으로 보편적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고딕 소설에 대한 Sade의 비판이 Justine과 같은 작품에 대한 광범위한 해석에 대한 그의 좌절감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딕 양식의 진실성 부족에 대한 그의 반대는 자신의 작품을 인간의 전체 본질을 더 잘 표현하려는 시도였을 것입니다. Sade는 작가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람에 대한 정확한 묘사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공언했기 때문에 Sade의 고딕 소설에서 자신을 분리하려는 시도는 이러한 확신을 강조한다고 믿어집니다. Sade에게 그의 작품은 부분적으로는 18 세기 후반 소설을 지배했던 초자연적인 어리석음에 묶여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적합했습니다.